[FACON] 쉿! 누나의 비밀 (완결) -비추-



□ 작품명 : 쉿! 누나의 비밀

□ 작가 :  FACON

□ 연재사이트 : 애니툰/미소설/탑툰 등

□ 완결여부 : 완결(30화)

□ 연재기간 :

□ 나의평점 : ★☆
   ⊙ 작    화 : ★★
   ⊙ 스토리 : ★☆

 □ 감상평
     : 부족한 작화력과 스토리. 믿고 걸러야 할 작품

 □ 이 작가의 다른작품이 나온다면 볼 의향이 있는가? No



========네타 주의=========
 □ 줄거리 요약
     : 대학생 현수는 어머니의 지시로 오랫동안 찾아뵙지 못했던 시골 할머니 댁에 일주일간 놀러갔다. 거기서 만난건 거의 10년만에 만나는 사촌누나 영숙. 누나는 어릴때와는 다르게 풍만한 가슴과 예쁜몸매를 가지고 있었다. 성인이 된 둘은 서로의 매력에 끌리지만 혈연으로 엮여있어 애써 외면한다. 한편, 시골친구인 오상태로부터 알게된 누나의 비밀은 가히 충격적이었다. 누나는 동창회에 나가 섹스파티를 즐기고, 반찬꺼리를 얻기위해 동네 아저씨들과도 성관계를 맺고 있었던 것. 짐을 싸서 집으로 돌아가려는 찰나. 상태의 여동생인 오수희로부터 누나는 혈연관계가 아니라 외숙모의 외도로 낳은 자식이라는 것과 지금 같이 살고있는 매형은 어릴적 수희를 강간했던 사람이라는 걸 알게된다.

 □ 결말 : 해피엔딩

※ 참고(러브게이지) : ♥(깊은관계), ♡(얕은관계)

 □ 캐릭터 소개
   ⊙ 여성캐릭터
        1.  선옥(영숙) 누나 ♡♥♥♥♡♡♥♥♥♥♥
             : 현수의 사촌누나










         2. 오수희 ♥♥♥♡
             : 상태의 여동생. 어릴적부터 오빠에게 훈육을 받아 섹스를 즐긴다.







   ⊙ 남성캐릭터
         1. 현수
              : 주인공. 평범한 대학생.

         2. 오상태
             : 현수의 친구. 어릴적부터 영숙누나를 좋아하는 변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타르초x얀새] 작은 전쟁 (~67화)

[깜자] 욕구왕 (完) - 추천 -

[병수씨] 일탈 (~110화)